ZT310-X

최대출력 (ps/rpm)
35.8 / 9,500
최대 토크 (N.m/rpm)
30 / 7,500
브레이크 시스템
보쉬 ABS브레이크
시트고 (mm)
790
소비자가
5,490,000원
310 X
최대출력 (ps/rpm)
35.8 / 9,500
최대 토크 (Nm/rpm)
30 / 7,500
브레이크 시스템
보쉬 ABS브레이크
시트고 (mm)
790
가격
5,490,000원

▶ 스마트키 시스템 ◀


존테스 스마트키 트랜스폰더시스템은 1.5M이내에서 작동가능하며 소형키로  백팩 또는 주머니에 넣어 사용가능합니다.

▶ TFT 풀컬러 LCD 계기판 ◀


TFT  풀컬러 LCD 계기판으로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4가지 인터페이스 모드를 지원합니다.


▶ 전동 윈드스크린 ◀ 


2단 조절 가능한 전동 윈드스크린 

▶ 듀얼 모드 ◀


장거리 라이딩시  연료를 절약 주행모드 

(E는 에코 모드)와  스피드와 격렬한 주행 모드, 

(S는 스포츠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고속 충전 USB출력 포트 ◀


2.1A  출력으로 동시에 두개의 USB로  

충전 가능합니다.



▶ 전동 주유구 ◀


주유시 키를 사용할 필요가 없이 버튼으로 열리는 

전동주유구

▶ FULL LED 헤드라이트 ◀


자동차 전체에 LED조명이 장착되어 있으며 주간주행등 점등으로 낮에도 ZT310-X의 라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OSCH ABS 브레이크 ◀


노면 상황 악화나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운전자가 안전한 제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슬라이딩 클러치 ◀


엔진과 리어 휠 사이에 변속기 보호 레이어를 추가하여 속도 차이가 너무 클 때 클러치의 임펄스 현상을 줄이고 클러치 핸들 조작성을 더 가볍게 만드는 장치

▶ 고강도 내부 순환 오일 냉각 프레임 ◀


프레임 튜브는 엔진 오일 쿨러로 사용되며 튜브 벽면의 열이 정면 공기 흐름에 의해 이동합니다.


▶ 310X 엔진 ◀

드라이 섬프 엔진은 엔진오일 탱크가 없으므로 커넥팅 로드가 회전 시 엔진오일의 저항이 없어서더 강력한 출력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열 발산 후 냉각된 오일은 엔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수많은 분사 채널로 다시 펌프되어 샤워 헤드와 같이 열을 제거하기 위해 각 부품에 분무됩니다.

▶ 일반 엔진 ◀

일반적인 엔진은 변속기 내부에서 작동하는 구성 요소는 엔진 오일 섬프 내에 잠깁니다. 엔진 오일의 점성 특성으로 인해 작동 저항이 매우 크며, 이는 물 속에서 작동하는 것과 같이 공기 중에서보다 느립니다. 오일은 점성이 강하며 특히 겨울에 엔진 가속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 스마트키 시스템 ◀

존테스 스마트키 트랜스폰더시스템은 1.5M이내에서 작동가능하며, 

소형키로  백팩 또는 주머니에 넣어 사용하거나,

샤오미 미밴드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TFT 풀컬러 LCD 계기판 ◀

TFT  풀컬러 LCD 계기판으로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4가지 인터페이스 모드를 지원합니다.

▶ 전동 윈드스크린 ◀

2단 조절 가능한 전동 윈드스크린

▶ 듀얼 모드 ◀

장거리 라이딩시  연료를 절약 주행모드 (E는 에코 모드)와  

스피드와 격렬한 주행 모드, (S는 스포츠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고속 충전 USB출력 포트 ◀

2.1A  출력으로 동시에 두개의 USB로  충전 가능합니다.

▶ 전동 주유구 ◀

주유시 키를 사용할 필요가 없이 버튼으로 열리는 전동주유구

▶ FULL LED 헤드라이트 ◀

자동차 전체에 LED조명이 장착되어 있으며 주간주행등 점등으로 

낮에도 ZT310-X의 라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OSCH ABS 브레이크 ◀

노면 상황 악화나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운전자가 안전한 제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슬라이딩 클러치 ◀

엔진과 리어 휠 사이에 변속기 보호 레이어를 추가하여 속도 차이가 너무 클 때 클러치의 임펄스 현상을 줄이고

클러치 조작성을 더 가볍게 만드는 장치

▶ 고강도 내부 순환 오일 냉각 프레임 ◀

프레임 튜브는 엔진 오일 쿨러로 사용되며 튜브 벽면의 열이 정면 공기 흐름에 의해 이동합니다.


▶ 310X 엔진 ◀

드라이 섬프 엔진은 엔진오일 탱크가 없으므로 커넥팅 로드가 회전 시 엔진오일과 마찰 저항이 없어서 더 강력한 출력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샤원헤드와 같이 비산되어 열 발산 후 냉각된 오일은 엔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수많은 분사 채널로 다시 펌프되어 샤워 헤드와 같이 열을 제거하기 위해 각 부품에 분무됩니다.

▶ 일반 엔진 ◀

일반적인 엔진은 변속기 내부에서 작동하는 구성 요소는 엔진 오일 섬프 내에 잠깁니다. 엔진 오일의 점성 특성으로 인해 작동 저항이 매우 크며, 이는 물 속에서 작동하는 것과 같이 공기 중에서보다 느립니다. 오일은 점성이 강하며 특히 겨울에 엔진 가속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전장2,030mm
전폭790mm
높이1,330mm
공차중량190kg
압축비12.5:1
휠베이스1,390mm
실린더단기통
보어스트로크80 x 62
최대마력35.8 ps / 9,500 rpm
최대토크30 Nm / 7,500 rpm
연료탱크휘발유 19L
냉각방식수냉식
연료분사시스템전자제어시스템 (E.F.I)
변속기6단 변속기
프론트타이어110 / 70R17
리어타이어160 / 60R17
프론트브레이크Disc Ø 300mm
리어브레이크Disc Ø 230mm

※ 옥탄가 95이상의 연료 사용을 권장합니다.(그 이하의 연료를 사용할 경우 엔진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제원은 국내법규와 판매사양에 따라 실제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머플러 도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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