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 U

최고출력 (ps/rpm)
14.8 / 9,000
최대 토크 (Nm/rpm)
13 / 7,000
브레이크 시스템
보쉬 ABS브레이크
시트고 (mm)
790
소비자가
하반기 발표예정
125 U
최대출력 (ps/rpm)
14.8 / 9,000
최대 토크 (Nm/rpm)
13 / 9,000
브레이크 시스템
보쉬 ABS브레이크
시트고 (mm)
790
가격
상반기 발표예정

알루미늄 리어 스윙암


뒷바퀴에는 알루미늄으로 제작 된 스윙암이 적용

되었습니다.

스마트키


존테스 스마트키 트랜스폰더 시스템은 1.5M 이내

에서 작동 가능하며, 소형키로 백팩 또는 주머니에

넣어 사용하거나, 샤오미 미밴드에 장착하여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전동 구유구


주유 시 키를 사용 할 필요가 없이 버튼으로 열리는

전동 주유구

BOSCH ABS 장착


BOSCH ABS가 장착되었습니다.

LED 라이트


LED 라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LCD 계기판


LCD 계기판이 적용되었습니다.

고속충전 USB


고속충전 USB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딩 클러치


프레임 엔진과 리어 휠 사이에 변속기 보호 레이어를 추가하여 속도 차이가 너무 클 때 클러치의 임펄스 현상을 줄이고 클러치 조작성을 더 가볍게 만드는 장치

알루미늄 리어 스윙암

뒷바퀴에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스윙암이 적용되었습니다.

 스마트키

존테스 스마트키 트랜스폰더 시스템은 1.5M이내에서 작동 가능하며

소형키로  백팩 또는 주머니에 넣어 사용하거나,

샤오미 미밴드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동 주유구

주유 시 키를 사용 할 필요가 없이 버튼으로 열리는 전동 주유구

BOSCH ABS 장착

BOSCH ABS가 장착되었습니다.

LED 라이트

LED라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LCD 계기판

LCD계기판이 적용되었습니다.

고속충전 USB

고속충전 USB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슬라이딩 클러치

프레임 엔진과 리어 휠 사이에 변속기 보호 레이어를 추가하여 속도 차이가 너무 클 때 클러치의 임펄스 현상을 줄이고 클러치 조작성을 더 가볍게 만드는 장치


▶ 125 U 엔진 ◀

드라이 섬프 엔진은 엔진오일 탱크가 없으므로 커넥팅 로드가 회전 시 엔진오일과 마찰 저항이 없어서 더 강력한 출력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샤원헤드와 같이 비산되어 열 발산 후 냉각된 오일은 엔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수많은 분사 채널로 다시 펌프되어 샤워 헤드와 같이 열을 제거하기 위해 각 부품에 분무됩니다.

▶ 일반 엔진 ◀

일반적인 엔진은 변속기 내부에서 작동하는 구성 요소는 엔진 오일 섬프 내에 잠깁니다. 엔진 오일의 점성 특성으로 인해 작동 저항이 매우 크며, 이는 물 속에서 작동하는 것과 같이 공기 중에서보다 느립니다. 오일은 점성이 강하며 특히 겨울에 엔진 가속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전장1,980mm
전폭850mm
높이1,110mm
공차중량150kg
압축비12.5:1
휠베이스1,355mm
실린더단기통
보어스트로크52 x 58.7
최대마력14.8 ps / 9,000 rpm
최대토크13 Nm / 7,000 rpm
연료탱크휘발유 12.5L
냉각방식수냉식
연료분사시스템전자제어시스템 (E.F.I)
변속기6단 변속기
프론트타이어110 / 70R17
리어타이어130 / 70R17
프론트브레이크Disc Ø 300mm
리어브레이크Disc Ø 230mm

▶ 머플러 도면 ◀

※ 옥탄가 95 이상의 연료 사용을 권장합니다.
(그 이하의 연료를 사용할 경우 엔진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제원은 국내법규와 판매사양에 따라 실제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by ZONTES 2020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