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 엔진과 리어 휠 사이에 변속기 보호 레이어를 추가하여 속도 차이가 너무 클 때 클러치의 임펄스 현상을 줄이고 클러치 조작성을 더 가볍게 만드는 장치
모노스윙암
알루미늄 합금의 모노 스윙암이 적용되었습니다.
듀얼 모드
장거리 라이딩 시 연료를 절약하는 주행모드 (E: 에코 모드)와
스피드와 격렬한 주행 모드(S: 스포츠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키
존테스 스마트키 트랜스폰더 시스템은 1.5M 이내에서 작동 가능하며
소형키로 백팩 또는 주머니에 넣어 사용하거나,
샤오미 미밴드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동 주유구
주유 시 키를 사용 할 필요가 없이 버튼으로 열리는 전동 주유구
BOSCH ABS 장착
BOSCH ABS가 장착되었습니다.
TFT 풀컬러 LCD 계기판
TFT 풀컬러 LCD 계기판으로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4가지 인터페이스 모드를 지원합니다.
LED 헤드라이트
LED라이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슬라이딩 클러치
프레임 엔진과 리어 휠 사이에 변속기 보호 레이어를 추가하여 속도 차이가 너무 클 때 클러치의 임펄스 현상을 줄이고 클러치 조작성을 더 가볍게 만드는 장치
▶ 310 R 엔진 ◀
드라이 섬프 엔진은 엔진오일 탱크가 없으므로 커넥팅 로드가 회전 시 엔진오일과 마찰 저항이 없어서 더 강력한 출력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샤원헤드와 같이 비산되어 열 발산 후 냉각된 오일은 엔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수많은 분사 채널로 다시 펌프되어 샤워 헤드와 같이 열을 제거하기 위해 각 부품에 분무됩니다.
▶ 일반 엔진 ◀
일반적인 엔진은 변속기 내부에서 작동하는 구성 요소는 엔진 오일 섬프 내에 잠깁니다. 엔진 오일의 점성 특성으로 인해 작동 저항이 매우 크며, 이는 물 속에서 작동하는 것과 같이 공기 중에서보다 느립니다. 오일은 점성이 강하며 특히 겨울에 엔진 가속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전장
2,040mm
전폭
760mm
높이
1,100mm
공차중량
160kg
압축비
12.5±0.1:1
휠베이스
1,390mm
실린더
단기통
보어스트로크
80 x 62
최대마력
35.8 ps / 9,500 rpm
최대토크
30 Nm / 7,500 rpm
연료탱크
휘발유 15± 0.5L
냉각방식
수냉식
연료분사시스템
전자제어시스템 (E.F.I)
변속기
6단 변속기
프론트타이어
110 / 70R17
리어타이어
160 / 60R17
프론트브레이크
Disc Ø 300mm
리어브레이크
Disc Ø 230mm
※ 옥탄가 95이상의 연료 사용을 권장합니다.(그 이하의 연료를 사용할 경우 엔진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제원은 국내법규와 판매사양에 따라 실제 모델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옥탄가 95 이상의 연료 사용을 권장합니다. (그 이하의 연료를 사용할 경우 엔진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